CG인바이츠

혁신 신약 개발로 인류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는

글로벌 바이오 기업 CG인바이츠

공지사항

공지사항
주주공지문
2023
12.12
2023-12-12

주주님들께

 

  

최근, 일부 주주님들 사이에서 “아이발티노스타트의 임상 2상추진”과 관련하여 회사의 확정되지 않은 의사결정 사항을 예단하여 주변에 전달함으로써 주주님들의 혼란을 가중시키는 일들이 발생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아이발티노스타트 임상 2상 추진에 대해서는, 지난 11월 28일 “주주참여협의회 회의”를 통해 주주님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청취하였고, 

내부적으로도 수 차례 “연구심의회”를 개최하여 효과적인 임상수행 전략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시네오스헬스, 임상시험 책임자 Andrew Ko, 헬스케어 컨설팅그룹 Clear View와의 미팅을 통해 임상 1b상 결과 분석과 임상 2상 수행 전략 등 종합적인 분석을 진행하였으며, 임상 시험의 성공을 위한 가장 합리적인 대안에 이르기까지 논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는 아이발티노스타트 임상 2상 추진 상황에 대해 주주님들께 회사의 공식 입장을 하루빨리 알려드리는 것이 시장의 혼란을 막는 방법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캄렘리주맙 적응증 확대와 품목허가 신청 계획, 그리고 항암백신 및 디지털 치료제 파이프라인 확충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리고자 그 시기와 방법에 대해 의견을 조율 중에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결정 즉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주님들께서는 거래소 공시와 홈페이지를 통한 공지사항만이 회사의 공식적인 입장임을 양지하여 주시고 출처가 불분명한 정보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2월 12일

CG인바이츠 임직원일동